ID     PW     
사진보기기사보기음반감상평음반구매사이트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
끝까지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지상 최대의 긍정 에너지

데이브레이크(daybreak) - Mr. Rolling Stone


01. Mr. Rolling Stone





 "좋다"와 "들었다 놨다" 두 곡으로 가장 뜨거운 2010년 한 해를 보내고, 록밴드의 대세로 수직 상승하고 있는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daybreak)'. 그들의 무대가 만들어지는 모든 곳마다 사람들은 열광하였고, 그들이 등장하는 모든 공연들은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긍정의 기운이 넘치는 음악은 매일같이 라디오에서 흘러나왔고, 빡빡한 일상에서 일탈을 꿈꾸는 이들에게 힘찬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음악과 공연으로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 현존하는 밴드 중 연주와 가창이 가장 뛰어난 밴드로 손꼽히고 있는 그들의 진가가 발휘된 결과이다.
 이제 그들이 2011년 가을을 목표로 그들만의 긍정 에너지에 약간의 실험을 더해가는 세 번째 정규앨범을 준비하면서 그들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곡들을 디지털싱글로 미리 공개한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트랙 "Mr. Rolling Stone"은 신발 속에 들어가서 빠지지 않고 거슬리게 하는 작은 돌멩이를 묘사한 곡으로, 힘들고 지치고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가자는 긍정적 극복 에너지를 담고 있다. 정유종의 강렬한 오버드라이브 기타와 적재적소에서 감싸주는 김장원의 올갠, 그리고 그루브를 확실히 받쳐주는 김선일의 베이스와 스트레이트한 구성에 맞춰 상승하는 이원석의 보컬이 락앤롤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는 새로운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거기에 힘차게 앞으로 달려가는 점진적인 구도가 더해져 상쾌한 아침 햇살의 기운을 만끽하게 해준다.